올가나스토리 소개
올가나스토리 소개
부제: 왜 올가나스토리 보이차이어야만 할까요?
안녕하십니까?
올가나스토리는 왕조차문화연구원의 차(茶) 전문 브랜드로, 영문 organic+natural의 합성어로 천연 유기농 차(茶) 제품만을 지향·보급하는 특허청에 등록된 상표입니다.
당 쇼핑몰에 있는 제품들은 모두 왕조차 문화연구원에서 직접 찻잎 수매부터 茶(차) 만드는 모든 제다과정을 관리 감독하여, 왕조차 문화연구원의 브랜드로 포장 완성하여, 한국으로 직수입, 식약청의 모든 검사를 통과하여 정식수입 통관한 우수한 제품들입니다.
시중에 흔히 보따리로 가져다 판매하는 제품과는 원료수급에서 완제품까지 확연히 다른, 먹거리 식품에서는 두말할 나위 없이 매우 중요한 차이입니다. 지금까지 한국의 보이차 시장은 중국인들이 중국현지 시장에 맞추어 만든 보이차를 막연히 오랜 노하우와 역사라는 검증되지 않은 가설만 믿고 음용한 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한국의 보이차 시장은 검증되지 않은 지식과 말들로 혼탁스럽기까지 합니다.
왕조차 문화연구원에서는 이력을 알 수 없는, 어디서 어떻게 누가 어떤 과정을 거쳐 만들었는지 알 수 없고 또한, 농약 잔류에 대한 검사여부도 제대로 하지 않아 그 진위조차 알수 없는 불건전한 제품을 취급하지 않음으로서, 한국의 보이차 시장을 새롭고 투명하게 개척해 나감은 물론, 진정한 보이차 매니아들에게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보이차를 선보이고자 합니다. 당원에서는 차산지의 원료 수급에서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검수하여 자신있게 확연히 이력을 알 수 있는 정식 수입 통관 제품으로, 농약잔류나 어떠한 위해물질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고, 건강을 위해 차를 즐길 수 있는 제품만을 취급함을, 소비자들이나 당원 브랜드를 취급하고자 하는 모든 차(茶)관련 분들에게 당당히 알려 드립니다.
또한, 중국 보이차 시장에서도 왕조차 문화연구원이 만든 자체 브랜드 올가나스토리 보이차가 유통되고 있으며, 그것도 아주 고급품질로 인지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제 보이차도 한국인이 만든 보이차 브랜드가 대세이며 더욱 안심하고 차(茶)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